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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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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88

  • 줄 보드(JULES BAUD) / 최초의 크리스탈 안경
  • 프랑스 안경 산업계에 줄보(Julbo) 브랜드가 탄생하기 전 줄 보드(Jules Baud)의 이름을 따서 설립된 주라(Jura)라는 브랜드가 런칭되었다.
    그는 ‘혁신성’이라는 아이디어 마음 속에 깊게 품고 광학 안경 디자인 사업을 시작했다.
    20세기 초, 샤모니(Chamonix) 탐험가들이 등산 시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안경을 찾고 있을 때, 그는 줄보의 최초의 «크리스탈 » 광학 선글라스를 디자인했다.
 

    1950

  • 버몬트(VERMONT) / 최초의 빙하 선글라스
  • 줄보는 시장에 “버몬트(Vermont)”를 도입함으로써 혁명을 일으켰으며, 산악인들은 우수한 시력 보호 장비로 인해 산의 정상에 안전하게 오를 수 있었다.
    산악인들이 세계 최고 봉우리를 등반 시 이 선글라스를 사용하였으며 이는 줄보에게 엄청난 해로 기록되기 시작했다.
    곧 많은 록 스타 및 등반가들이 이 선글라스를 찾기 시작했고, 수집가들의 아이템이 되었다.
 

    1970

  • 야닉 세이너(YANNICK SEIGNEUR) / 기술가
  • 줄보는 단순히 제품 이름을 짓는 것 이상으로 훨씬 더 나아가기 시작했다.
    기술가인 야닉 세이너(yannick Seigneur)와 함께 에베레스트, 마카루, K2, 가셔브룸 2봉, 브로드 피크 및 낭가 파르바트로 향해 8000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개발 및 테스트 하였다.
 

    1980

  • 더 빠르게, 더 높게, 더 넓게
  • 줄보는 다양한 산악인들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에릭 에스코피(Éric Escoffi)는 히말라야에서 3주도 안되는 기간 동안 8000미터 세 봉을 등반했다.
    그리고 패트릭 가바로우(Patrick Gabarrou)는 3일만에 몽블랑 마시프를 등반한 것으로 유명하다.
 

    1990

  • 어린이 선글라스
  • 극한 환경에서도 태양 보호를 위한 벤치마킹 브랜드로 자리 잡은 줄보는 전문성을 다른 세계 및 다른 국가로 확대하기 시작했다.
    1998년, 프랑크 카마스(Franck Cammas)와 함께 노틱(Nautic)을 런칭했다.
    동시에 어린이용 선글라스의 범위를 도입하여 어린이들의 섬세한 눈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했다.
 

    2000

  • 줄보의 다양성 / 새로운 세계
  • 줄보는 다양한 스포츠 시대에 걸맞게 영역을 더욱 확장하기 시작했다.
    트레일 러닝 및 산악 자전거와 같은 야외 스포츠의 붐이 일어났으며 줄보는 이 시장 상황에 완벽하게 적응하였다.
 

    2010

  • RX TREM / 입증된 기술력
  • 줄보는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술 렌즈 (지브라, 지브라 라이트, 옥토퍼스, 카멜레온, 팰콘)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했다.
    실모(Silmo) 금상을 수상한 RX Trem 프로그램을 제작한 줄보는 선글라스 세계에 혁명을 일으켰다.
    이제 최초의 줄보 100% 처방 선글라스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오늘날

  • 줄보 그룹 / 독립 브랜드
  • 벌써 125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줄보는 아웃도어 정신을 토대로 더욱 다양한 범위와 제품을 출시할 것이다.
    동시에 모험과 자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