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야테] A/S 안내

작성자 안나푸르나(ip:)

작성일 2023-08-23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분내용
자체 팽창형 매트 & 팽창형 매트
 제품의 초기 불량일 경우, 품질 보증 기간 1년 내 새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제품 오용으로 인한 손상은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EVA 매트 & 웨이브 매트

 제품의 초기 불량일 경우 품질 보증 기간 1년 내 새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EVA 매트, 웨이브 매트 찢어짐 및 화기로 인한 손상은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부주의, 제품 오용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단, 웨이브 ALU의 경우 소량의 은박이 벗겨질 수 있음)

참고 및 주의사항

 * 참고사항

 마모, 찢김, 오용 또는 제품 설명서 비준수에 대한 제품 훼손은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메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메뉴얼은 안나푸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www.annapurna.co.kr)

매트리스 사용 전 바닥면의 돌이나 나뭇가지가 있는지 점검하시기 바라며, 가급적 바닥에 얇은 천과 함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원단 훼손으로 인한 바람 빠짐 현상은 리페어킷을 통해 수선하실 수 있습니다.(단, 리페어킷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포함되지 않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공기 주입 시 100%가 아닌 80% 정도 주입하면 제품 안정성에 도움이 됩니다.

 * 주의 사항

 제품 훼손, 변색, 변형 및 품질 보증 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으며 수선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상품의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라도 사용 중 발생하는 소모품,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전기장판, 히터, 온풍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제품이 훼손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제품의 용도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품 면적의 10% 이상 훼손 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고압의 에어 펌프로 공기 주입 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