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

뒤로가기

OUR STORY

회사 소개

세련되고 편안한 디자인의 폴란드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마일로(MILO)’

등반, 등산 및 트레킹 의류를 생산하는 폴란드 제조업체 Milo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역사는 80년대 말부터 시작됩니다.

오늘날의 Milo 소유자는 당시 폴란드의 가장 큰 우호국인 소비에트 연방의 바르샤바에서 2개의 재봉틀을 사용하여 최초의 자켓 재봉을 시작했습니다. 이 때는 폴란드 등반 및 등산용 의류 제조업체가 거의 없었으며, 곧 아웃도어 의류의 개척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정치적 변화 이후인 90년대 초, 이들은 당시 가장 큰 폴란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최고의 해를 보냈지만,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의류를 전문화하기를 원했기에 그만두기로 결정했고, 이것이 Milo가 시작된 순간입니다.

1993년, 작은 회사였던 Milo는 마침내 큰 등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처음부터 최고 품질 표준을 충족하도록 생산되도록 설계 및 진행되었습니다. 최초의 자켓은 Sympatex 멤브레인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지만 곧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제품의 범위는 가볍고 심플한 Cotton에서 부터 기술적인 Gelanots 및 Polartec 자켓, 그리고 가장 잘 알려져 있는 Extendo 트레킹 바지의 범위까지 지속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백팩과 액세서리는 컬렉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몇 년 후, Milo는 폴란드에서 고품질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이는 곧 해외로 진출할 시간임을 의미했습니다. 큰 성공보다 국제 무역 박람회를 처음 방문한 것이 전부였지만, 그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이익을 얻는 데 필요한 경험을 배웠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외국 파트너의 수가 폴란드 내 수요와 비슷해졌고 곧 제품 수출이 회사의 주요 목표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Milo의 현재 모습이며, 앞으로 계속될 등반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로써 Milo의 좌우명은 “Milo …of climbing”이 되었습니다.